ACN

비즈니스 기회

국내 이벤트

비즈니스 기회 > 이벤트 > 국내 이벤트

  >    

ACN 코리아 내셔널 트레이닝 이벤트 개최

 

그렉 프로벤자노 ACN 사장 방한으로 국내외에서 5천 여명 인파 몰려    

 

지난 324,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2012 ACN 코리아 내셔널 트레이닝 이벤트가 개최되었습니다. 이날 행사장에는 그렉 프로벤자노 ACN 사장(공동 창립자)이 직접 참석하였으며, 일본을 비롯한 해외 방문자까지 총 6천 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루었습니다.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ACN 사업과 리더십 강연, 직급 인정식을 위주로 진행됐으며, 대니 배 부사장(ACN 아시아 영업 총괄)이 주로 행사를 이끌어 갔습니다. 본 행사장 주변에는 비디오 폰 등 ACN의 제품 부스들과, 기념품을 판매하는 브랜드 샵, 회원등록 부스 등이 운영되었습니다.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대니 배 부사장(ACN 아시아 영업 총괄) ACN에 대한 소개로 시작했으며, 그 다음 순서로 그렉 프로벤자노 사장이 ACN을 소개하는 시간이 진행됐습니다. 그렉 프로벤자노 사장은 ACN의 설립 배경과 경영 철학 등을 소개하고, 앞으로 한국과 아시아 시장에서 펼쳐갈 ACN의 사업 계획과 비전을 제시해 뜨거운 호응을 받았습니다. 그 다음 순서로 권순규 RVP(Regional Vice President)의 보상플랜 강연과 ETT(Executive Team Trainer), ETL(Executive Team Leader)의 직급 인정식이 진행됐고, 인정식 후 ACN이 새롭게 선보일 인터넷과 TV, 번호 이동 서비스 등에 대한 소개를 끝으로 1부 행사가 마무리 되었습니다.  

 

오후 2시부터 시작된 2부 행사의 첫 순서는 이번 행사를 위해 미국에서 특별 방한한 마이클 안(Michael An) RVP의 강연으로 진행됐습니다. 그는 ACN인가라는 제목으로 ACN 사업의 타당성에 대해 설명해 크게 호응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뒤이어 서유석 RVP의 강연이 이어졌습니다. 서유석 RVP는 성공을 위한 단계적 사업 전략을 프레젠테이션하고, 효과적인 리크루팅 방법, 사업자로서의 화법과 자세 등 현장에서 알아야 할 구체적인 사업 실행 방법을 소개했습니다. 서유석 RVP의 강연 후에는 우수한 사업 성과를 보인 Top 프로듀서와 신규 TC(Team Coordinator) 인정식, 2011년 프레지덴셜 클럽에 든 사업자들에 대한 핀 수여식이 진행됐습니다. 그리고 핀 수여식이 끝난 후 우원균 RVP가 무대에 일에 대한 집중과 긍정적 마인드가 어떻게 바꾸는지에 대해 열띤 강연을 펼쳐 환호를 받았습니다. 우원균 RVP의 강연 후, 이날 행사의 하이라이트인 김태균 & 김정미 RVP와 송대준 & 이경민 RVP 2조의 직급 인정식이 화려하게 펼쳐졌습니다. 전통 가마를 타고 무대에 오른 이 리더들은 스피치를 통해 성공의 과정과 앞으로의 목표를 이야기하며 현장의 참석자들에게 ACN사업의 실체적 가치를 보여주었습니다. RVP 인정식 후에는 영상을 통해 해외 여행 보상 프로그램인 ‘2013년 글로벌 리트릿에 대한 소개가 있었고, 이어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보상플랜에 대한 대니 배 부사장의 발표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행사의 마지막 순서로 그렉 프로벤자노 사장이 무대에 올라 ACN 리더로서 갖춰야 자세와 덕목 등에 대해 이야기 하며 행사의 막을 내렸습니다.  이번 행사를 통해 ACN 코리아는 한국에서 이룬 성과와 아시아 시장 진출을 위한 교두보로서의 역량을 보여주었으며, 앞으로도 이와 같은 대규모 행사를 통해 ACN의 사업성을 대외적으로 알릴 것입니다.  

4 2013 ACN 코리아 내셔널 트레이닝 이벤트 (2013.08.24)
3 2013 ACN 코리아 내셔널 컨벤션 개최(2013.1.19)
2 2012 ACN 코리아 내셔널 트레이닝 이벤트 개최(2012. 9. 8)
1 2012 ACN 코리아 내셔널 트레이닝 이벤트 개최(2012. 3. 24)
1  2 
Quick
  • My ACN for Rep
  • 교육일정
  • Traning Schedu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