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N

비즈니스 기회

국내 이벤트

비즈니스 기회 > 이벤트 > 국내 이벤트

 

ACN 코리아 내셔널 트레이닝 이벤트 개최

 

사업과 리더십 강연, 직급 인정식 등으로 ACN 비전 제시   

    

ACN의 제품 신제품 부스들과, 기념품을 판매하는 브랜드 샵, 회원등록 부스 등이 운영되어 눈길을 끌었습니다.

 

오전 행사는 10시부터 대니 배 부사장(ACN 아시아 영업 총괄) ACN에 대한 소개로 시작됐으며, 그 다음 순서로 마이크 큐피즈 부회장이 ACN의 역사와 비전을 소개했습니다. 마이크 큐피즈 부회장은 ACN의 성장 스토리와 경영 철학 등을 소개하고, ACN의 사업성과 비전을 제시해 뜨거운 호응을 받았습니다. 그 다음 순서로 김봉조 RVP(Regional Vice President) ACN 사업 강연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뒤이어 ETT(Executive Team Trainer), ETL(Executive Team Leader), TC(Team Trainier)의 직급 인정식이 진행됐고, 인정식 후 서유석 RVP의 리크루팅과 사업에 대한 강연이 이어졌습니다. 서유석 RVP는 성공을 위한 단계적 사업 전략과 효과적인 리크루팅 방법, 사업자로서의 화법과 자세 등 현장에서 알아야 할 구체적인 사업 실행 방법을 제시했습니다. 그리고 대니 배 부사장의 프로모션 발표를 끝으로 오전 행사가 막을 내렸습니다.  

 

오후 행사의 첫 순서는 이번 행사를 위해 미국에서 특별 방한한 스펜서 헌(Spencer Hunn) SVP의 강연으로 시작됐습니다. 그는 이 강연을 통해 사람을 초대하고 성공적으로 리크루팅 하는 방법 등 ACN 사업에 대한 노하우를 전달해 크게 호응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뒤이어 우수한 사업 성과를 보인 Top 프로듀서와 프레지던츠 클럽 멤버들에 대한 인정식, 그리고 신규 RD(Regional Director)의 직급 인정식이 연이어 진행됐습니다. 직급 인정식 후에는 우원균 SVP의 사업 강연이 진행됐습니다. 우원균 SVP는 이번 강연을 통해 리더는 무엇이며 성공하는 리더의 자세 등에 대한 강연을 펼쳐 참석자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받았습니다. 우원균 SVP의 강연 후, 이날 행사의 하이라이트인 RVP SVP 직급 인정식이 화려하게 펼쳐졌습니다. 이날은 김송희 & 김봉조 RVP와 박창구 RVP, 그리고 사업 1년여만에 최고 직급인 SVP를 달성한 우원균 & 황미순 SVP의 인정식이 화려하게 펼쳐졌습니다. 전통 가마를 타고 무대에 오른 이 리더들은 스피치를 통해 성공을 향해 온 과정과 앞으로의 목표를 이야기하며 현장의 참석자들에게 ACN사업의 비전과 실체적 가치를 보여주었습니다. 직급 인정식 후에는 대니 배 부사장이 영상을 통해 해외 여행 보상 프로그램인 ‘2013년 프레지던츠 클럽 리트릿을 소개하여 사업에 대한 의욕을 북돋았습니다. 그리고 IBO들이 만든 신나는 댄스 공연을 펼쳐 유쾌하고 흥겨운 시간을 선사했습니다. 행사의 마지막 순서로는 마이크 큐피즈 부회장의 스페셜 강연이 또 한번 펼쳐졌습니다. 마이크 큐피즈 부회장은 ACN 사업 비전과 리더십 에 대한 내용으로 다시 한번 큰 호응을 받았습니다.

 

ACN 코리아는 이번 행사를 통해 ACN의 사업성과 역량을 보여주었으며, 앞으로도 이와 같은 대규모 행사를 통해 ACN의 가치를 계속 대외적으로 알리게 될 것입니다.

 

4 2013 ACN 코리아 내셔널 트레이닝 이벤트 (2013.08.24)
3 2013 ACN 코리아 내셔널 컨벤션 개최(2013.1.19)
2 2012 ACN 코리아 내셔널 트레이닝 이벤트 개최(2012. 9. 8)
1 2012 ACN 코리아 내셔널 트레이닝 이벤트 개최(2012. 3. 24)
1  2 
Quick
  • My ACN for Rep
  • 교육일정
  • Traning Schedu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