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N

뉴스 및 공지사항

ACN 뉴스

뉴스 및 공지사항 > 뉴스 및 공지사항 > ACN 뉴스
제목 2013 ACN 코리아 내셔널 트레이닝 이벤트 개최
작성자 ACN
등록일 2013/09/13

6천 여명 참석자. 미국 최고 리더들과 국내 리더들 사업 노하우 전수  
Flash mobile, IRIS tab 등 신제품 소식과 사업 노하우 전수한 트레이닝의 장

 

6천 여명 참석한 대규모 트레이닝의 장 

ACN 코리아 내셔널 트레이닝 이벤트가 지난 8 24일 일산 킨텍스에서 6천 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번 이벤트는 오전 10시부터 6시까지 리더들의 트레이닝과 직급 인정식, ACN의 새로운 사업 계획 발표를 주요 일정으로 진행됐다. 아시아 영업 총괄을 맡고 있는 대니 배 부사장은 ACN이 새롭게 출시하는 Flash mobile (MVNO 서비VPACN이 최근 출시한 제품과 서비스 등에 대해 발표했다. 그리고 RVP 마이클 안은 리크루팅과 모멘텀을 주제로 열띤 강연을 펼치며 성공 노하우를 전했다. 강연 후에는 곧 바로 ACN의 프레지던츠 클럽 멤버들에 대한 인정식과 ACN이 공식 후원하고 있는 로날드 맥도날드 하우스 코리아 원성민 이사장의 자선 사업에 대한 발표가 이어졌다. 원성민 이사장은 ACN이 후원하고 있는 로날드 맥도날드 하우스의 자선 활동에 대해 소개하고,  ACN의 후원에 대해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그리고 오전 행사의 가장 중요한 순서로 대니 배 부사장의 사업 발표가 이어졌다. 이날 발표한 소식 중 빅 뉴스는 ACNMVNO 서비스 시장 진출이었다. ACN은 국내 직접판매 업계 최초로 KT 통신망을 이용한 자체 통신 브랜드 ‘Flash mobile’을 내세워 MVNO 시장에 본격 진출하면서 통신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 Flash mobile은 오는 10월 출시 예정으로, 기존 통신 서비스에 비해 20% ~ 30% 가량 저렴한 가격에 약 2배의 음성 및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발표된 ADT 상품군 확대와 11월 출시 예정인 ACN의 자체 브랜드 태블릿 PC ‘IRIS tab’도 큰 호응을 받았다. IRIS tab은 영상 통화에 최적화된 첨단 태블릿 PC, ACN view(ACN 영상 통화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서비스와 함께 이용할 수 있다.

 

행사장 외부에 마련된 전시존에서는 수천 명의 IBO(Independent Business Owner)와 참석자들이 ACN의 제품과 서비스를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날 전시존에는 Flash mobile, ADT캡스, 비디오 폰과 ACN view 시연, 모바일, 회원등록 부스, 포토존 등이 마련되어 큰 호응을 받았다.

 

감동적인 성공 스토리와 인정식, ACN 사업 가능성 보여주며 성황리 진행 

오후 행사는 아시아 최초로 ACN 최고 직급을 달성한 우원균 SVP를 비롯한 국내 리더들과 미국에서 특별 초청한 SVP 제임스 애들럼의 강연, 우수 사업자들에 대한 직급 인정식이 화려하게 진행됐다. 국내 리더들의 강연은 고객 유치와 리더십 등을 주제로 사업 노하우를 전하고 리더로서의 마인드를 확고히 다지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인정식은 축하의 분위기 속에 화려하게 치러졌으며, 특히 새롭게 탄생한 전유경 & 정용진 RVP의 인정식이 이날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했다. 가마 퍼레이드와 함께 등장한 전유경 & 정용진 RVP는 감격의 눈물과 함께 비전을 전하는 스피치로 ACN의 사업성을 보여주었다. SVP 제임스 애들럼은 백만장자의 마인드를 갖기 위해 필요한 것에 대해 열정적인 강연을 펼쳐 청중들에게 큰 박수 갈채를 받았다. 곧 이어 이날의 마지막 순서로 대니 배 부사장의 사업 발표와 클로징 멘트가 이어졌다. 오전 행사에 이어 ACN의 하반기 사업 정책을 발표한 대니 배 부사장은 마지막으로 성공을 향한 자신감을 일깨우는 열정적인 클로징 멘트로 청중들에게 기립 박수를 받으며 행사의 대미를 장식했다.

 
이벤트를 마친 후에도 많은 참석자들은 행사장 내에 머물며 새롭게 발표된 ACN의 제품과 서비스, 아시아 시장으로 진출하게 될 ACN의 비전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고, 내년 초 열리게 될 이벤트에 대해서도 큰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국마케팅신문 기사보기
 
넥스트 이코노미 기사보기
 
 
 
 
 
 
 

목록
다음글 ACN사업설명시 유의사항
이전글 IBO 후원 시 유의사항
Quick
  • My ACN for Rep
  • 교육일정
  • Traning Schedu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