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N

회사소개

PR

회사소개 > ACN 코리아 > PR
제목 ACN코리아, 한사랑장애영아원 방문 물품 후원 및 봉사활동
작성자 ACN

에이씨앤코리아(유)(대표 데이비드 리차드 메리맨, 이하 ACN코리아)가 8월 9일 경기도 광주시 초월읍에 있는 한사랑장애영아원을 방문해 봉사활동을 펼쳤다.

한사랑장애영아원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서 운영하는 장애영유아시설로 시설보호가 필요한 장애영유아들에게 가정식 주거공간을 지원하면서 가정생활과 의료, 재활치료, 교육, 훈련 등 개인별 맞춤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ACN코리아의 이번 봉사활동은 지난 6월 어려운 환경 속에서 아픈 몸으로 하루하루를 힘겹게 살아가는 환아 지원을 위해프로젝트 힐링 키즈(Project Healing Kids)’를 출범한 이후 좀더 적극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위해 마련된 것이다. 대니 배 아시아 영업총괄 부사장을 비롯해 ACN코리아 리더 IBO 그리고 어리이재단 홍보대사인 배우 전광렬 씨와 박수진 씨가 함께했다.

 

이들은 중증환아들과 같이 식사를 하고, 물놀이, 간식 만들기 등 환아들이 평소 쉽게 접할 수 없었던 생활 지원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또한, 영아원에서 여름철 가장 필요한 빨래 건조기도 후원했다.

 

대니 배 아시아 영업총괄 부사장은봉사활동은 사회의 일원으로서 당연한 책임이다. 밝게 웃고 즐거운 시간을 같이 보낸 영아원 식구들을 보니 또 오고 싶다”며앞으로 프로젝트 힐링 키즈의 치료비 모금 캠페인과 더불어 한사랑마을을 직접 방문 및 봉사하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프로젝트 힐링 키즈’는 본사와 함께 어린이 끼니 해결 캠페인인프로젝트 피딩 키즈(Project Feeding Kids)’를 진행한데 이어 ACN코리아가 단독으로 진행하는 새로운 캠페인이다. 지난 6월 출범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협약식을 맺고 의료비 모금을 지속해오고 있다.

 

플래시모바일 신규 고객 가입 또는 베네비타 C3플러스 & C4플러스 키트, 밸런스 키트, 더블비, 디’칼라 주문 시 마다 치료가 필요한 아이들의 의료비가 모금되며, 매달 모금된 금액이 어린이재단 초록우산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환아에게 전달된다.

 

김선호 기자 gys_ted@mknews.co.kr

목록
다음글 ACN코리아, ‘We Are ACN’ 컨벤션 개최
이전글 ACN 코리아 국내 환아 지원 나선다 ‘프로젝트 힐링 키즈’ 출범
Quick
  • My ACN for Rep
  • 교육일정
  • Traning Schedule